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우던 개가 죽는 꿈 좋은 풀이는 아니다.
    [정보]info 2015. 10. 19. 09:40
    반응형

    이번에 본 질문에는 좀 안타까운 사연이 있더군요.

    제가 직접 답변을 달지는 않았지만, 제가 답변을 단다고 생각하고 내용을 적어보았는데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지 않아서 키우던 개가 죽는 꿈을 꾼다면 어떤 느낌이 들지 와닿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키우던 개가 죽은 것이니 썩 기분 좋진 않을 것 같네요.

    기르던 강아지가 죽는 꿈에 대해서 풀이도 그러할지 알려드릴게요.

     

     

     

     

    질문


    포메라니안을 키우고 있구요.

    실제로는 죽진 않았는데 꿈속에서 죽었어요...

    사촌에 놀러가서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상황의 꿈을 꾸었습니다.

    가족들 다 있고, 별다른 내용없이 그냥 수다 떠는 정도 였어요.

    그렇게 가족들 간에 대화를 하다가 같이 데려온 저희 강아지를 보니까 쓰러져 있더라구요.

    자나 싶었는데 만저보니 미동도 없고 죽어있었어요ㅠㅠ

    제가 많이 아끼던 애완동물이라 기분이 굉장히 안좋고, 슬펐던 걸로 기억나요...

    이 꿈이 가지고 있는 해몽은 뭐죠?

     

     

    0123

     

     

    답변


    기본적으로 강아지가 꿈속에 등장하는 건, 좋은 의미는 아니라고 합니다.

    현실을 벗어난다거나, 어떤 슬럼프에 빠졌을 때, 이 같은 꿈을 꾼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기르던 개가 죽어버리는 내용의 꿈은 흉몽 입니다.

     

    재산의 손실이나 인간관계에서 손실이 있는, 즉, 돈을 잃어버리거나 인맥을 잃게 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악재가 찾아 올 것을 나타내기도 한다는군요.

    상당히 안좋은 꿈인데요.

    키우던 개가 아니라, 무서워하는 개나 안좋아 했던 개가 죽는 것은 되려 악재가 풀릴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내용의 차이에서 해몽도 달라지게 되는데, 꾸신 내용의 꿈은 키우던 강아지 였기 때문에 흉몽이라 할 수 있겠네요.

    꿈의 내용이 그리 좋은 꿈은 아니니,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