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음꿈 무얼 뜻하는가
    [정보]info 2015. 10. 30. 21:20
    반응형

    오늘 풀이를 알아볼 꿈은 얼음에 관한 꿈 입니다.

     

    얼음에 관해서 여러가지 정리했는데요.

     

    날씨가 많이 추워진 만큼, 얼음이라고 하니까 상당히 차가운 느낌이 드네요.

     

    이 차가운 느낌만큼 얼음에 대한 꿈도 차가움과 관련이 있는지 보도록 하죠.

     

     

     

     

     

     

    꿈에 얼음이 등장하는 건?


    먼저 꿈속에서 얼음이 나타나는 건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지 풀이를 보자면,

     

    '소망,사업,사상' 등이 동결되어 버린, 움직이지 않는 그런 상태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네요.

     

    즉, 얼음처럼, 해몽도 동결되는 걸 의미하네요.

     

    동결이란 얼어붙는다는 것, 즉 움직이지 않게 된 것을 나타내겠죠.

     

     

     

     

     

     

    얼음이 녹는 내용의 꿈은?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순조로이 해결될 것

     

    원하고 있던 것이 풀리어 기쁨을 얻게 될 것

     

    앞서 꿈속에서의 얼음은 '동결'이라고 했어서 대략 예상하셨을 분들도 계실텐데요.

     

    역시나 얼음이 녹는 내용이기 때문에 그 동결이 풀리는 걸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얼음을 깨고서 금시계를 건져내게 되는 내용의 꿈


    이 꿈은 신상품을 개발해 상당한 돈을 벌게 될 것

     

    또는, 어떤 보물을 발견할 것을 나타낸다.

     

    얼음이 녹거나 깨지는 건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얼음물을 마시는 꿈


    유행성 질병이나 배탈을 경험하게 되고 꽤 왜래 앓게 될 수 있다.

     

    얼음을 먹는 건 어떤 풀이일까 했는데 좋은 풀이가 아니네요.

     

    질병이 발생할 것을 암시한다니까 몸조리를 잘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