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이스터에그 여러가지 찾아봄!
    [정보]info 2016. 3. 14. 14:52
    반응형

    헐헐 이런 기능들이 숨겨져 있었다니... 놀랍고도 재밌네요ㅋㅋㅋ

     

    개발자분들이 재미를 위해 숨겨둔 기능들이라고 하는데요.

     

    예전에 '엑셀 게임'과 비슷한 기획이라 보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

     

    왠지 숨겨져있는 게임이라 해보면 더 재미가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해요~

     

    뭔가 찾아내어 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재미를 느끼게 하는 듯! 구글 이스터에그는 생각보다 종류가 꽤나 많아요...

     

    몇가지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한번 해보세요~

     

    ※검색창에 아래와 같은 단어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1. bletchley park

     

    구글 검색창에 'bletchley park'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우측 글자가 암호처럼 막 움직이는 걸 볼 수 있을 거에요.

     

    블레츨리 파크는 2차 세계대전에서 독일 암호를 해독했던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이 같은 모션을 넣었나봐요ㅎㅎ

     

     

     

     

     

     

     

     

    2. zerg rush

     

    ㅋㅋㅋㅋㅋ이거 진짜 재밌어요ㅋㅋ

     

    저그 러쉬는 동그라미 글자가 마구마구 쏟아지면서 사이트상의 글자를 모두 부숩니다.

     

    재밌는게 '게이지바'를 표시했다는 게 너무 웃겨요~ㅎㅎ

     

    이 글자들을 마우스로 여러번 클릭하면 없앨 수 있어요~

     

    막아내지 못하면 나중에 'GG'라는 글자를 만들고 게임이 끝납니다~

     

     

     

     

     

     

     

     

    3. atari breakout

     

    와우;;; 이것도 너무 신기방기ㅋㅋ 검색창에 위의 단어를 치신 다음에 '이미지 더보기'로 들어가보시면 목록에 나온 이미지들이 갑자기 벽돌로 정렬되면서 벽돌깨기가 됩니다!!

     

    사운드까지 있어요ㅎㅎㅎ

     

    공을 튀기는 받침대가 상당히 넓어서 난이도는 그리 어렵지 않네요~ㅎㅎ

     

     

     

     

     

     

     

     

    4. do a barrel roll

     

    이건 단순한 모션인데요~

     

    위의 검색어를 치시면 화면이 돌아갑니다ㅋㅋㅋㅋ

     

    갑자기 돌아가는데 요걸로 장난 좀 칠수도 있을 듯ㅎㅎ 마술 보여준다면서 화면 돌려버리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5. festivus

     

    뭐지 이 막대기는... 검색해보면 왠 막대기가 나오는데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우뚝하니 서있어요ㅋㅋㅋ

     

    왜 이런 이펙트를 넣었는지는 잘 모르겠군요~ㅎㅎ

     

    이미지를 좀 찾아보니까 막대기가 많이 나오는데 아무래도 막대기와 연관이 있나봐요~

     

     

     

     

     

     

     

    5가지 정도 찾아보았는데 더 많이 있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른 것들도 한번 정리를 해볼게요ㅎㅎ

     

    이런 컨텐츠도 만들어 놓다니ㅋㅋ 상당히 재밌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