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ECOIL' 끈기 필요!
    [시뮬레이션]flash 2017. 12. 31. 11:50
    반응형

    ■ 게임소개 :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공튀기기 장르의 게임입니다.

    'RECOIL'이라는 플래시게임인데요.

    공튀기기 장르가 그렇듯... 끈기가 많이 필요하네요...

    처음엔 '뭐지뭐지?!' 하다가 이제 짜증나기 시작하고ㅋㅋ

    마지막엔 해탈의 경지에 이르러 무한 반복 시도하게 되는ㅋㅋ...

    이것도 마찬가지로 무한 반복해야 합니다ㅠㅠ

    하나 고마운건(?) 목숨이 무제한이라는 사실!

    처음부터 다시해야하는 하드코어한 설정은 아닙니다.

    이건 참 다행...

    조작감은 우리에게 흔히 알려져 있는

    그 공튀기는 게임하고 똑같습니다...

    그래서 간간히 짜증 폭발ㅋㅋ;

    뭔가 답답함 그 조작감!!!....

    머리보단 감각적으로 컨트롤을 해야해서

    상당히 어렵습니다ㅠㅠ

    물흘러 가듯 공을 튀겨야 클리어가 가능하죠.

    그 타이밍 잡기가 쉽지 않으니

    게임은 어려운면서 클리어하면 그 뿌듯함은 끝내주죠~

    예전에 친구들하고 이런 장르 게임하면서

    한 목숨으로 누가 더 많이 가나 내기하고 그랬는데ㅎㅎ

    왠지 그 때 생각이 나기도 하네요~

    당시엔 컴퓨터실에 가면 이런 류의 게임들 하기 바빴죠.

    그리고 이 게임의 제목인

    recoil은 이게 무슨 뜻인가 찾아보니까

    움찔하다, 반동이 생기다, 움츠러들다 이런 뜻이더군요.

    반동도 중요하고 하다보면 움찔할 때도 많고ㅋㅋ

    제목이 잘 맞는 것 같기도 하군요...

    그럼 재미지게 플레이해보세요~

     

     

     

     

     

     

     

    ■ 게임하기

     

     

     

     

     

     

     

     

     

     

    ■ 게임정보

     

    - 제작/유통

    게임내 참고

     

    - 조작법

    방향키(이동)

    엔터(진행)

     

    - 게임목표

    출구에 도달

     

    - 난이도

     

    - 개인적인 평점

    ★★★★

     

     

     

     

     

     

    ■ 스크린샷

     

     

     

    반응형

    '[시뮬레이션]fla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찍신  (0) 2018.02.09
    노가다 게임 추천 'GATHERX' 단순하지만 공략하고 싶어진다...  (0) 2018.01.11
    SMOKIN BARRELS2  (0) 2017.12.22
    Engage  (0) 2017.12.21
    몬스터 육성 게임 'DYNAMONS'  (0) 2017.12.13
Designed by Tistory.